바로가기 메뉴
컨텐츠바로가기
주메뉴바로가기
하단메뉴바로가기
외부링크용로고

Episode송은아트스페이스, 몽블랑 문화예술후원자상 수상 기념展

2016.09.26

[뉴시스] 박현주

  • 페이스북
  • 구글플러스
  • Pinterest

【서울=뉴시스】전민혁, 이름을 쓰는 인물의 초상, 2016, 피그먼트 프린트, 62 × 50cm

서울 청담동 송은 아트스페이스는 2016년 특별 기획전 '돌 我 봄'전을 23일부터 펼친다.

전시의 타이틀인 '돌 我 봄'은 한자로 ‘나’를 뜻하는 ‘我(아)’와 ‘돌아보다’라는 두 단어의 합성어로 ‘나의 지나온 날을 다시 생각하여 보다’를 뜻으로, 송은문화재단 유상덕 이사장의 2016년 몽블랑 문화예술후원자상 수상을 기념하며 재단의 설립취지와 발자취를 돌아보는 전시다.

이 전시에는 송은문화재단 소장품과 송은미술대상 수상작가, 송은 아트스페이스 개인전 개최 작가, 송은 아트큐브 선정작가 총 14명의 작품을 공개한다.

1989년 설립 이래 송은미술대상, 송은 아트스페이스, 송은 아트큐브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통해 젊고 유능한 작가들을 발굴하고 지원해온 송은문화재단의 설립취지와 성과를 살펴볼 수 있다.

【서울=뉴시스】이영환 기자 = 22일 오전 서울 강남구 송은아트스페이스에서 열린 '몽블랑 코리아 제25회 문화예술 후원자상 시상식'에서 몽블랑 문화예술 후원자상을 수상한 유상덕 송은문화재단 이사장이 기념촬영 하고 있다. 2016.09.22. [email protected] 2016-09-22

전시와 연계하여 ASP(Artist Support Program) 신진작가들의 영상작업을 대중에게 선보일 수 있는 플랫폼을 제공하는 영국 ‘videoclub’의 작품 상영과 송은 아트큐브 전시 지원 선정 작가들이 자신들의 작업세계를 직접 소개하는 S'ummer Love' 등 등 부대행사도 연다. 전시는 10월 1일까지.

[email protected]

최상단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