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 메뉴
컨텐츠바로가기
주메뉴바로가기
하단메뉴바로가기
외부링크용로고

Episode울산문예회관, ‘해설로 살펴보는 미디어 아트’ 운영

2017.06.27

[뉴스1] 이윤기

  • 페이스북
  • 구글플러스
  • Pinterest

울산문화예술회관의 도슨트가 관람객들에게 작품을 해설하고 있다. © News1

울산 문화예술회관은 ‘미디어 아트 인 울산’ 전시를 열고 연계프로그램으로 ‘해설로 살펴보는 미디어 아트’ 미술교육을 추진한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체험전시 프로그램은 유치원, 초·중·고등학생 등 단체가 전시장 방문 시 문화예술회관에서 양성한 도슨트(작품해설사)가 좀 더 친숙하고 재밌게 작품해설을 하는 시간으로 마련한다.

평면 회화, 라이트 아트(Light Art), 인터렉티브 아트(Interactive Art), 설치 미술(Installation Art) 등 다양한 현대미술 작품이야기를 생생하게 들려줄 계획이다.

미술교육에 필요한 소요시간은 총 40분이며 운영시간은 오전 10시, 오전 11시 1일 2회 운영하고 최적의 체험환경을 조성하기 위해 회차 당 관람 인원을 최대 30명으로 제한한다.

관람객의 미술 수준을 고려해 맞춤형으로 진행되는 이번 교육프로그램은 26일부터 다음달 9일까지 문화예술회관 홈페이지에서 신청서를 내려 받은 후 전자우편([email protected]) 또는 팩스(052-226-8410)로 신청하면 된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울산문화예술회관 누리집(홈페이지)이나 전시교육팀(052-226-8251~4)으로 문의하면 된다.


bynaeil@

최상단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