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 메뉴
컨텐츠바로가기
주메뉴바로가기
하단메뉴바로가기
외부링크용로고

구인/구직 2019 CICA 뉴 미디어 아트 국제 콘퍼런스 인턴 기자 모집

2019.05.22

Writer : news
  • 페이스북

CICA 미술관은 김종호 작가의 작업실을 기반으로 이십여 년에 거쳐 손수 일구어낸 독특한 미술관으로 김포시가 신도시로 변모하는 동안 역사를 고스란히 간직한, 구석구석 작가의 손길이 닿아있는 하나의 작품과도 같은 공간입니다. CICA 미술관은 사진, 회화, 조각뿐만이 아니라 뉴 미디어 아트 국제전 및 출판물을 활발히 기획해 왔으며 개관 이래 수많은 국내 및 해외 작가들이 CICA 미술관의 전시 및 출판에 참여해주시고 방문해 주셨습니다.

 

CICA 미술관에서 2019 5 30일부터 6 2일까지 제2 CICA 뉴 미디어 아트 국제 콘퍼런스를 개최합니다. 5 30일 오후 5-8시 오프닝 파티를 시작으로 5 31일과 6 1일에는 참여 작가와 학자들의 심도 있는 프레젠테이션 및 토론이 진행되며 6 2일 오전 11시부터 오후 3시까지 굿바이 브런치 및 퍼포먼스가 있을 예정입니다. 전 세계의 예술과 삶에 대한 열정을 가진 아티스트들을 만날 수 있다는 것은 행운이며 삶에 많은 영감과 깊이감을 줍니다. 본 콘퍼런스를 통해 전 세계 뉴 미디어 아티스트, 학자, 미술 애호가, 지역 주민들이 한자리에 모여 뉴 미디어 아트와 문화 전반에 대한 생각들을 공유하는 뜻깊은 자리가 되기를 바랍니다. 본 행사를 함께할 유능한 인턴 글작가 및 기자를 모집하고 있으니 아래 내용을 참고하시어 많은 신청 바랍니다.

 

* 채용인원 및 조건: 2-5명 인턴직

* 자격조건: 대졸, 대학생 및 대학원 재학생, 청년 작가

 

* 업무기간:

2019 5 30 - 6 2, 행사 기간

상세 스케줄 홈페이지 참조 (http://cicamuseum.com/nmaconference)

 

* 담당업무:

- 행사 사진, 영상 기록 및 기사 작성

- 선정된 기사 및 사진, 영상 기록은 CICA 미술관 홈페이지, 매거진 C.A.N., 또는 CICA Press 출판 현대미술 전문 서적에 작성되며 서적에 수록 시 참여자 명단에 추가됩니다.

 

*특전:

- 행사 기간 식사 제공

- 컨퍼런스 세션 및 행사 무료 참여

- 미술관 1년 무료 입장권

- 취업 시 경력증명서 발급

 

-접수방법: 이력서와 자기소개서, 에세이 샘플 (영문 또는 한글, 둘 다 있을시 함께 첨부) [email protected]으로 보내주세요.

이메일 제목 란에 “2019 CICA NMAC 인턴 기자 지원 - 지원자 이름이라고 적어주세요.

 

-선발방법:

1차 서류심사

2차 인터뷰 (서류 합격자에 한하여 개별 통보)

 

문의사항이 있으시면 (http://cicamuseum.com/contact/)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최상단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