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구인/구직[ 국내전시사업 ] (사)한국미술협회 계약직 직원

2020.08.13

Writer : new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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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국내전시사업 ] 한국미술협회 계약직 직원


(출산휴가 및 육아휴직 대체인력) 채용공고

 

 

 

(사)한국미술협회에서는 계약직 직원(출산휴가 및 육아휴직 대체인력)을 채용하고자 합니다.

 

관심있는 분들의 많은 지원 바랍니다.

 

 


근무 내용

 

❍ 근무기간

 

2020년 9월 1일 ~ 2022년 1월 31일(육아휴직 대체 계약직) 총 17개월 근무

 

※ 계약기간 만료 후 재계약 및 연장계약 없음. 퇴직금 지급

 

 

 

❍ 필수조건

 

- 문화예술기관·단체(혹은 관련 기관) 3년 이상 경력자 또는 공모전 진행업무 경력자

 

 

 

❍ 공통 우대사항

 

- 공공기관 및 유관단체 근무 유경험자, 야근가능자, 근거리 거주자

 

- 미술전공자

 

 

 

❍ 근무조건

 

- 신분(직급) : 대리(계약직 직원)

 

연령 : 28세 ~ 38세

 

- 보수(급여) : 월 기본급 220만원 (세전,식대포함,상여금없음)

 

- 근무시간 : 주 5일 (1일 8시간)

 

- 후생복지 : 건강보험, 고용보험, 산재보험, 국민연금 가입,

 

연중월차 12회(만월근무 이후부터 발생)

 

- 근무지역 : 서울 양천구 목동서로 225 목동 예술인센터 812호

 

- 담당업무 : 대한민국미술대전 및 국내 전시사업 담당

 

(대한민국미술대전 공모전 진행 업무, 한국미술협회전 국내전시 사업 진행 업무

 

외 협회 기타 사무 업무, 전화 업무)

 

 

 

❍ 기 타

 

- 학력, 연령, 전공 등 제한 없음

 

 

 

2. 전형방법

 

1) 1차 : 서류전형

 

❍ 서류전형기준 : 이력서, 자기소개서, 관련경력

 

 

 

2) 2차 : 면접전형(서류전형 합격자에 한하여 실시)

 

❍ 직무수행에 필요한 능력, 전문지식과 응용능력, 정신자세 등의 적격성 평가

 

❍ 일시 : 2020년 8월 19일(금) 오후2시

 

❍ 주소 : 서울 양천구 목동서로 225 목동 예술인센터 9층

 

 

 

3. 전형일정

 

❍ 서류 접수기간 : 2020년 7월 31일(금) ~ 8월 17일(월) 24시까지

 

❍ 이메일 접수만 받음

 

※ 이메일 주소 : [email protected]

 

❍ 합격발표 : 개별 전화 연락

 

※ 입사지원서 내에 사진이 없을 경우 서류 전형에서 결격처리 되며, 최종 접수 완료 후에는 입사지원서를 수정하거나 취소 할 수 없음.

 

 

 

4. 제출서류

 

❍ 이력서, 자기소개서 각 1부

 

❍ 최종학교 졸업증명서 1부

 

❍ 경력(재직)증명서 or 확인서 1부

 

❍ 근로소득 원천징수영수증 (최종 합격시 제출)

 

❍ 주민등록등본 1부 (최종 합격시 제출)

 

 

 

5. 기타

 

❍ 이메일로 제출된 서류는 반환하지 않습니다.

 

❍ 최종합격하였더라도 채용결격사유(자격 및 이력사항 허위기재 등)가 추후 발견될 경우에는 합격을 취소함.

 

❍ 문의처: 02-744-8053 (사)한국미술협회 채용담당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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