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 메뉴
컨텐츠바로가기
주메뉴바로가기
하단메뉴바로가기
외부링크용로고

구인/구직[THE TRINITY GALLERY] 아트 에이전시 문화기획자Project Manager 채용

2022.07.13

Writer : news
  • 페이스북

THE TRINITY GALLERY 더 트리니티 갤러리

2022 RECRUIT

 

THE TRINITY와 함께 아트 비즈니스를 선도할 “문화기획자”를 찾습니다.

 

1. THE TRINITY 소개

더 트리니티는 2016년 설립된 아트 에이전시로 자체 갤러리를 운영하고 있으며, 기업과의 아트 마케팅, 아트 클래스, 아트 컨시어지 서비스, 아트 콘텐츠 제작 등 예술과 결합한 다양한 영역의 비즈니스를 만듭니다. 아트 프로젝트 확장에 따라 문화기획자(Project Manager)를 채용합니다.

유연한 사고와 능동적인 태도를 가지고 예술이 가진 힘과 열린 커뮤니케이션에 관심이 많은 인재를 찾습니다. 탁월한 아트 비즈니스를 함께 만들어 나갈 분을 기다립니다.

 

2. 문화기획자(Project Manager)

⦁ 문화기획에 대한 열정이 있고, 아이디어를 내는 것을 즐기며, 사람 간의 커뮤니케이션에 능한 분

⦁ 본인과 동료의 성장을 위해 시간을 투자하고 상호 피드백을 통한 성장을 지향하는 분

⦁ 문제의 본질을 꿰뚫는 통찰력, 전략적 판단력을 겸비한 분

⦁ 자신의 생각을 각종 툴(PPT, 한글 등)을 활용하여 설득력 있게 풀어내는 분

⦁ 결과를 매듭지을 수 있는 사람, 과정에 있어서는 업무의 우선순위와 그 영향을 파악하는 분

⦁ 연구와 관찰, 상상력을 통한 창의적 사고를 표현하여 주위에 영감을 줄 수 있는 분

⦁ 주도적인 권한을 위임 받아 자율적으로 일하고, 그에 따른 책임과 보상을 받는 것을 지향하는 분

⦁ 업무에서의 변수 발생시 유연하고 신속하게 대안과 솔루션을 제시, 긍정적인 태도를 잃지 않는 분

 

3. 채용상세

(1) 팀 소개

기획팀 / 문화기획자(Project Manager) / 1명

THE TRINITY의 기획팀은 문화예술 및 현대미술을 기반으로 다양한 아트 프로젝트를 기획하고 연결합니다. 국공립 기관의 아트 프로젝트, 각국 대사관과의 국제문화교류 프로그램, 기업의 ESG·CSR 경영 등의 문화메세나 전시 기획, 외국계 기업과의 아트 콜라보레이션, 프라이빗 아트 이벤트 및 아트 살롱 등을 기획·진행하며, 문화예술을 매개로 경험을 향유하는 힘을 만들고 동시대적인 다양한 예술의 방식과 가치가 공존하는 창의적 시공간을 그립니다.

 

⦁ 3~5명 내외의 팀이며 프로젝트 중심으로 움직입니다. 프로젝트에 따라 담당 업무는 상이할 수 있으며, 전반적으로 기획/마케팅/운영/행정/커뮤니케이션/홍보/프로그램진행 등의 업무를 담당합니다.

⦁ 대부분의 업무 과정을 투명하게 공유하며, 팀 내 피드백이 솔직하고 활발한 편입니다.

⦁ 주도적인 업무 환경으로, 본인의 의지 및 기여도에 따라 주체적으로 프로젝트 기획과 제안이 가능합니다.

⦁ 오피스 근무 뿐만 아니라 다양한 현장과 환경에서의 실무를 진행합니다.

⦁ 다양한 분야에 호기심이 많은 제너럴리스트를 반깁니다.

⦁ 갤러리 기반의 아트 에이전시로, 현대미술/큐레이팅/전시기획 등의 업무 전반을 함께 경험할 수 있는 강점이 있습니다.

 

(2) 담당 업무

1. 프로젝트 기획 및 실행

⦁ 문화예술 프로젝트를 기획하고 실행하며, 다양한 분야의 사람들과 협업합니다.

⦁ 기획안 작성, 리서치, 프로그램 기획, 공간디자인, 커뮤니케이션, 킥오프 및 랩업 등의 업무를 수행합니다.

2. 홍보 및 마케팅

⦁ 프로젝트의 브랜딩 및 홍보마케팅을 기획하며, 대기업/국공립기관/호텔/대사관/브랜드 등 다양한 산업군과의 콜라보레이션으로 협업합니다.

⦁ 프로젝트 홍보와 PR 업무를 수행합니다.

3. 프로젝트 운영 및 관리

⦁ 프로젝트의 시작과 끝 전반을 매니징 하며 성공적인 프로젝트를 만듭니다.

⦁ 기획의 구체화, 프로젝트 진행 방법, 구성원 R&R 구상, 예산 수립 및 관리, 행정, 스케줄링, 커뮤니케이션 등의 업무를 수행합니다.

 

4. 우대사항

⦁ 문화예술, 마케팅, 기획 분야의 실무 경험 보유자

⦁ 경영, 광고홍보, 예술경영 전공자

⦁ PR 마케팅 영역의 이해도가 높은 자

⦁ 커뮤니케이션 우수자

⦁ 문서작성 및 컴퓨터 활용능력 우수자

⦁ 영어 능통자

⦁ 아트 콘텐츠에 애정이 있는 자

⦁ 커뮤니케이션 우수자

 

5. 채용형태

⦁ 채용 인원: 0명

⦁ 채용형태: 정규직 (3개월 수습)

⦁ 급여 : 협의 후 결정

⦁ 근무 시간 : 주 5일제(월~금), 9:30~18:30, 주말 근무 발생시 평일 대체 휴무

⦁ 복리후생 : 4대 보험, 식대 제공, 야간 교통비 지급, 리프레쉬 휴가, 인센티브

 

6. 채용절차

1. 서류전형

⦁ 이력서 1부

⦁ 경력 혹은 프로젝트 중심의 포트폴리오 1부 (본인의 기여도 및 역할 기재)

2. 인터뷰

3. 근무 협의

4. 채용 확정

 

7. 지원방법

[email protected] 이메일 접수

2022. 7. 13 ~ 2022. 7. 31

 

감사합니다.

 

WWW.TRINITYSEOUL.COM​ 

최상단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