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riter : news
2020.11.04
▷ 모집인원 : 1명
▷ 담당업무 : 티켓 발권 및 검표, 전시장 내/외부 관리,
미술관 운영 관련 현장 업무, 전시 관람 안내, 관람객 응대
▷ 자격요건 : 초/대졸 이상, 신입/경력(3년 이하)
▷ 우대사항 : 유관기관(갤러리, 미술관 등) 업무 경력자, 고객응대업무 경력자
▷ 근무조건
- 정규직 (주5일 근무)
- 9시간 근무 (오픈, 미들, 마감 3개 조 스케줄 근무)
- 급여 : 월 190만 원
- 4대 보험 가입 제공
- 근무지 : 마이아트뮤지엄 (서울시 강남구 테헤란로 518, B1)
▷ 지원방법
- 신청기간 : 11월 3일 ~ 11월 13일 (채용 시 마감)
- 채용절차 : 1차 서류전형 > 2차 면접전형
- 면접일정 : 서류 합격자에 한하여 개별 공지
- 접수방법 : 이메일 제출 ([email protected])
- 제출서류 : 이력서 1부, 자기소개서 1부 (PDF로 제출)
- 제출양식 : 메일 제목에 [네오룩] 마이아트뮤지엄 운영팀채용_OOO(지원자성명) 기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