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구인/구직[오산시립미술관] 기간제 근로자_안내원 채용

2021.11.29

Writer : new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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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재)오산문화재단 공고 제2021 – 92 호

 

오산시립미술관 기간제 근로자(안내원) 채용 공고

 

오산시립미술관 주말(일요일)근로자 채용을 다음과 같이 공고합니다.

 

 

1. 분야 및 인원

기간제 근로자

(안내)

1명

· 미술관 전시실 안전관리

· 관람객 응대(민원, 작품설명 등)

· 작품 훼손 방지 및 상태 점검

오산시립미술관

자격조건-없음

 

2. 채용방법 : 서류 및 면접

※ 서류심사 후 면접 실시 예정

 

3. 응시자격

가. 응시연령 : 만 19세 이상 남/여

나. 지방공무원법 제31조의 결격사유에 해당되지 아니하고 기타 법령에 의하여 응시자격이 정지되지 아니한 자

 

4. 근무조건

가. 신 분 : 기간제 근로자

나. 근무기간 : 2021.01.02. ~ 2021.12.31. ※ 전시기간만 근무

※ 예산사정에 따라 근로계약기간은 다소 변경 될 수 있음.

다. 보 수 : 일급 81,520원 (2022년 오산시 생활임금 : 10,190원/시간)

라. 근로일 및 근로일별 근로시간

1) 근로일 : 주 1일(일요일)

2) 근로시간 : 일 8시간(09:00∼18:00, 휴게시간 12:00∼13:00)

 

5. 채용일정

가. 공 고 일 : 2021. 11. 23.(화) ~ 12. 1.(수)

나. 접수기간 : 2021. 12. 2.(목) ~ 12. 8.(수)

나. 접 수 처 : 오산시립미술관

(경기도 오산시 현충로 100, 031-379-9945)

다. 접수방법 : 방문, 우편(접수마감일 소인분까지 인정), e-mail 접수 가능([email protected])

라. 제출서류 : 지원서(양식 참조) 제출

마. 합격자 발표 : 2021. 12. 24.(금) 전후 개별 유선 통보 후 채용(증빙서류 제출)

 

6. 유의사항

가. 복무는 「오산문화재단 기간제근로자 관리규정」에 의함.

나. 응시원서 등에 허위 기재 또는 기재 착오, 구비 서류 미제출 등으로 인한 불이익은 응시자 본인의 책임으로 함.

다. 제출한 서류 내용이 사실과 다를 경우 합격을 취소할 수 있습니다.

라. 최종합격자의 계약 포기, 결격 사유, 중도 퇴직 등의 사정으로 결원을 보충할 필요가 있을 때를 대비하기 위하여 예비합격자를 결정할 수 있습니다.

마. 응시자는 반드시 공고 내용을 숙지하여야 하며, 기타 궁금하신 사항은 오산시립미술관 담당자(☎️031-379-9945)으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바. 채용서류 반환 안내

- 반환 청구권자 : 불합격자

- 반환대상서류 : 구인자의 요구 없이 자발적으로 제출한 서류, 홈페이지 또는 전자우편으로 제출하지 않은 서류

- 반환청구기간 : 채용여부 확정일(최종합격 통보일) 이후 14일 ~ 2개월 이내에 청구할 수 있으며, 본인 확인 후 청구 받은 날로부터 14일 이내 해당서류 반환

- 반환비용 : 채용서류 반환 청구 시 특수취급우편물(등기 등)으로 청구하는 경우, 우편법 제19조에 따른 금액은 서류 반환 청구자가 부담함

- 반환청구방법 : 채용절차의 공정화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 별지3호의 반환청구서를 작성하여 팩스(031-379-9919). 우편으로 청구

- 보관기간 및 파기 : 반환청구기간까지 서류를 보관하며 기간 도달 시 폐기

 

 

www.osan.go.kr/arts/bbs/view.do?mId=0601030000&bIdx=246465&ptIdx=24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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