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구인/구직(재)세종문화회관 직원 채용_계약직

2019.07.23

Writer : new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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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세종문화회관 직원 채용_계약직

 

1. 채용분야 및 인원

전시관 안내원

(계약직)

1

· 전시관 안내 및 발권 업무

· 전시관 오픈 및 마감 업무

· 전시관 운영 관련 지원 업무

채용일로부터 1

 

2. 채용자격조건

전시관안내원

(계약직)

· 만60세 미만인 자

· 지역 · 성별 제한 없음 (, 남자의 경우 군필 또는 면제자)

· 공휴일 및 주말근무 가능자

· 안내 · 매표서비스 업무 근무경력 1년 이상인 자

 

※ 우대사항

- 전시관 · 박물관 · 미술관· 체험관 등 유사업체 업무 경력자

- 외국어 가능자

 

※ 공통우대사항

- 취업보호대상자(장애인, 북한이탈주민. 국가유공자)

- 공공기관 근무 경력자

 

3. 근무조건

전시관 안내원

전시팀

2019년 서울시 생활임금

2,120,932

(세전금액)

- 근무장소 : 세종 · 충무공이야기 전시관

- 5, 40시간근무기준

- 근무시간 10:00~20:00

- 주휴일은 전시관휴관일(월요일)

- 주휴무는 화~금 중 근무조 편성에 따라 순환근무

(공휴일과 주말은 우선적으로 근무 배치)

 

4. 직무기술서

【전시관안내원】

NCS능력단위

○ 문화예술 경영지원관리

 

주요업무

○ 전시관 안내 및 고객 응대 서비스 업무

- 안내데스크 운영 및 고객 서비스 응대

○ 티켓 발권 업무

○ 전시관 오픈 및 마감 업무

○ 전시관 운영 업무 지원

 

필요지식

○ 안내 및 고객서비스에 대한 기본 지식

○ 티켓 관련 업무 기본 지식

○ 전시관 및 그와 유사한 업종에 관한 운영 지식

○ 공공기관 특수성 및 문화예술· 전시· 체험 공간에 대한 지식

 

필요기술

○ 문서작업능력(한글,엑셀 기본)

○ 커뮤니케이션 능력

○ 위기상황을 정확히 인식하고 빠르게 대처하는 능력

 

태도

○ 공직윤리(공정성, 청렴성)

○ 공직의식(책임감, 사명감)

○ 서비스마인드, 의사소통능력 및 조정능력

○ 상황인식 및 판단능력

 

경험 및 경력

○ 채용공고문 참조

 

5. 접수 방법

○ 공고기간 : 2019. 7. 17 () ~ 7. 28 ()

○ 접수기간 : 2019. 7. 18 () ~ 7. 28 ()

○ 접수방법 : E-mail 접수 ([email protected])

※ 주의사항 : E-mail 제목을지원분야-본인 실명으로 기재하시기 바랍니다.

 

6. 제출서류

○ 이력서 1 (※지정양식)

(이력서 상의 경력은 경력증명서에 의해 증명이 가능한 것만 작성)

○ 자기소개서 및 경력기술서 각 1(※지정양식)

○ 직무수행계획서 1(※지정양식)

○ 개인정보 수집·이용·제공 동의서 1(※지정양식)

(서류는 지정양식만 접수되며, 제출서류가 누락되었을 경우에는 불합격 처리됩니다.)

 

[제출서류 작성 시 유의사항]

작성 시 학력, 학교명, 연령, 출생지, 가족관계 등 개인신상을 직·간접적으로 파악할 수 있도록 기재할 경우에는 불이익을 받을 수 있으니 이 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 서류전형에 합격하신 분에 한하여 아래 서류 추가 제출

① 경력증명서(원본) 1

② 관련 자격증 사본 및 증빙자료 각 1(해당자에 한함)

- 국가유공자, 장애인 등 취업보호대상자 해당증명서 등

※ 제출시기 : 면접전형 심의 전 (세부일정 추후 개별통보)

 

7. 전형절차 및 일정

○ 전형절차 및 일정

공고 7.17()~7.28()

원서접수 7.18()~7.28()

서류전형 7.30()

면접전형 8.2()

채용검진 8.5() ~8.8()

임용 8.13()(예정)

※ 전형 일정은 회관 사정에 의하여 변경될 수 있으며, 변경된 사항은 별도 공지합니다.

※ 각 전형별 합격자 및 일정은 홈페이지 게시 및 개별통지 합니다.

 

○ 평가기준

서류전형

- 이력서, 자기소개서,

경력기술서 평가

-

- 자격요건 적격여부 판단

-

 

면접전형

- 역량/심층면접

- 직무수행계획서 등 평가

100

- 필요지식 및 기술(25)

- 인성(25)

- 경험 및 경력(40)

- 직무수행계획서(10)

1

 

8. 기타사항

()세종문화회관은 직원채용과 관련한 인사청탁을 받지 않으며, 인사청탁시 지원자에게 불이익이 돌 수 있습니다.

○ 지원분야는 중복/복수 지원이 불가능합니다

○ 모집결과 적격자가 없을 경우 합격자를 선발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 최종합격 후에라도 기타 결격사유가 있을 경우에는 임용이 취소될 수 있으며, 제출된 서류에 기재된 내용에 사실과 다르거나 제출서류가 미비한 경우에 발생하는 불이익은 모두 지원자에게 있습니다.

○ 「채용절차의 공정화에 관한 법률」제11, 동 법 시행령 제2조에 따라 채용서류반환이 가능하며, 채용서류의 반환은 동 법 시행령 제5조에 따라 반환합니다.

○ 기타 자세한 사항은 세종문화회관 경영지원팀(☎02-399-1530)으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 채용서류 반환에 관한 고지

1. 회관 채용에 응시한 구직자 중 최종합격이 되지 못한 구직자는 2019 828일부터 2019 9 15일까지 제출한 채용서류의 반환을 청구할 수 있음을 알려 드립니다.

다만. 홈페이지 또는 전자우편으로 제출된 경우나 구직자가 당사의 요구 없이 자발적으로 제출한 경우에는 그러하지 아니하며, 천재지변이나 그 밖에 회관에게 책임 없는 사유로 채용서류가 멸실된 경우에는 반환한 것으로 봅니다.

 

2. 채용서류 반환 청구를 하려는 구직자는 채용서류 반환청구서[채용절차의공정화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 별지 제3호 서식]를 작성하여 회관으로 팩스 (02-399-1519) 또는 이메일([email protected])로 제출하면, 제출이 확인될 날로부터 14일이내에 지정한 주소지로 등기우편을 통하여 발송해 드립니다.

이 경우 등기우편요금은 수신자 부담으로 하게 되오니 유념하시기 바랍니다.

 

3. 회관은 구직자의 반환 청구에 대비하여 2019 9 15일까지 채용서류를 보관하게 되며, 그때까지 채용서류의 반환을 청구하지 아니할 경우에는 「개인정보보호법」에 따라 지체 없이 채용서류 일체를 파기할 예정입니다.

 

 

2019. 7. 17.

()세종문화회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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