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 메뉴
컨텐츠바로가기
주메뉴바로가기
하단메뉴바로가기
외부링크용로고

People울산대 이충호 교수, 국제 디자인 공모전서 수상

2018.10.30

[뉴시스] 구미현

  • 페이스북
  • 구글플러스
  • Pinterest

美 크리에이티비티 인터내셔널 어워즈 포스터 부문 동상

2017 크리에이티비티 인터내셔널 어워즈 포스터 부문 금상에 선정된 이충호 교수의 작품 © Creativity International Awards

울산대학교는 디자인학부 시각디자인학전공 이충호(48·사진) 교수의 2개 작품이 국제 디자인 공모전인 미국 크리에이티비티 인터내셔널 어워즈(Creativity International Awards)에서 입상했다고 30일 밝혔다.

이 교수는 '행태:형태(Behavior:Shape)'와 '공간 구성' 전시 포스터 Ver.2 ( Exhibition Poster Ver.2) 등 두 개의 작품을 출품해 포스터 부문에서 각각 동상을 수상했다.

크리에이티비티 인터내셔널 어워즈는 올해로 48회를 맞이했으며, 이번 수상작은 어워즈 웹사이트의 온라인 갤러리에 공개될 예정이다.

이 교수는 이번 수상에 앞서 올 초에 뉴욕 티디씨 커뮤니케이션 디자인 컴페티션(New York TDC Communication Design Competition)에서 타이포그라픽 엑셀렌스를 받았다.

현재 다른 수상작들과 함께 미국, 벨기에, 캐나다, 스페인 등을 순회하는 전시인 더 월드 베스트 타이포그래피(The World's Best Typography: TDC64)에 참여하고 있다.

[email protected]

최상단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