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 메뉴
컨텐츠바로가기
주메뉴바로가기
하단메뉴바로가기
외부링크용로고

Episode[단양소식]다누리도서관, '엘비스 의상실의 수상한 손님들' 원화 전시회

2020.08.07

[뉴스1] 조영석

  • 페이스북
  • 구글플러스
  • Pinterest

단양 다누리도서관은 주민을 위한 '엘비스 의상실의 수상한 손님들' 원화 전시회를 26일까지 진행한다.(단양군 제공)© 뉴스1

충북 단양다누리도서관은 지역 주민에게 다양한 문화예술 체험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동화 '엘비스 의상실의 수상한 손님들' 원화 전시회를 오는 26일까지 진행한다.

다누리도서관 1층 북카페에서 진행하는 이번 전시회는 최향랑 작가의 원화 17점을 전시한다.


동화에는 우리 주변에서 흔히 접할 수 있는 소소한 고민을 안은 사람들이 원화 속 개구리 씨를 만나 의상실 명함을 받고 엘비스 의상실에 찾아가 맞춤 처방을 받는 내용을 담고 있다.

다누리도서관은 매월 어린이와 어른 모두에게 유익한 다양한 원화를 선정해 운영하고 있다.

[단양군여성단체협의회,수해복구 지원나서]

단양군여성단체협의회가 집중호우로 큰 피해를 입은 이웃 주민을 위해 수해 복구 지원 활동에 발 벗고 나섰다.

협의회는 지난 3일 아침부터 피해복구 지원을 나온 3105부대 1대대 장병 140여 명의 점심식사를 지원하고 있다. 이른 새벽부터 여성발전센터에 모인 회원 30여 명은 십시일반 모은 정성으로 재료를 준비하고 직접 음식을 만든다.

점심으로 준비한 국수는 매포읍 상시리, 가평2리, 고양리, 도곡리 등 4개 마을에서 봉사활동을 펼치고 있는 군 장병과 봉사자들에게 큰 힘이 되고 있다.

5일에도 정옥림 회장을 비롯한 회원 30여 명은 매포읍 가평2리 가옥 침수 피해현장을 찾아 토사 제거, 쓰레기 수거, 가재도구 정리 등 피해복구 활동을 도왔다.


[email protected]

최상단으로